2. 게임의 종류와 장르별 하드웨어별 분류
게임의 종류는 크게 2차원 게임과 3차원 게임으로 나눌 수 있다.
게임은 분류 방법에 따라 여러 가지로 나뉘어 질 수 있다. 게임이 이뤄지는 게임 기기인 하드웨어와 게임 구현 방법, 사용방법, 게임 매체, 게임 제작 기술, 게임의 목적, 게임 내용, 게임 형식
Game Developer For All Platforms
Direction
Global Top 모바일게임회사
Strategy
브랜드게임 육성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우수 컨텐츠 확보를 통해
우수게임 포트폴리오 확대 세계시장 점유율 확대 퍼블리싱 사업확대
Mission
Make People Experience Creative
&Fun Mobile Life
2000
~
2004
세계
게임, 애니메이션, 테마파크 등을 통하여 쉽게 대중의 흥미를 끌고 친근감을 주기 때문에 각종 상품과 서비스에 이용되며 특히 한 가지 소재로 여러 방면에서 이윤을 거두는 “원 소스 멀티 유스(One Source Multi Use)”로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캐릭터는 그 자체가 소유하
게임과 VR게임장 이용 시간은 각각 32.3%, 40.7%가 감소했다고 나타났다. 이러한 영향은 게임 산업의 매출증가로 이어졌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게임산업도 코로나-19로 인해피해가 누적되기 시작했다. 실제로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인 GDC에서 발표한 State of the game industry 2020: work from home edition의 설
Mobile Megatrends 2011, IT동아
출처 : Mobile Megatrends 2011, IT동아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와 앱의 확산으로 인해 모바일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로 인해 수혜를 받는 시장이 있는데, 바로 모바일게임 시장이다. 전문 게임기에 버금가는 고사양 스마트폰과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한
게임 서비스 시작
2003.10 <놈> 제3회 모바일 기술 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수상
말레이시아 Maxis와 서비스 계약 체결
2004.03 미국 Qualcomm 주최 BREW Conference에
<2004 배틀야구> 최종 입상 후보 등록
2004.07 기술신용보증기금 우량기술기업 선정
2004.08 온게임넷 "2004 GAMEVIL 챌린지리그"
EA는 지난 10년간 PC게임에서 연달아 히트작을 발표하면서 독점적인 위치를 구축
수많은 스튜디오를 보유, 그에 따른 게임 개발 능력 또한 폭넓은 유통망까지 보유
1982년 설립
게임 개발사/퍼블리셔
2005년 기준 약 30억 달러 매출
2005년 미국 1위 모바일게임 개발 업체 JAMDAT MOBILE 인수
2006년 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SMS만화게임
휴대폰을 통해 텍스트와 이미지로 이루어진 만화를 받게 되는데, 사용자는 곳곳에서 센터에 SMS를 보내 사건의 줄거리에 참여하게 된다. 예를 들어,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탐정에 관한 만화를 보고 있다고 해보자. 사용자는 이 탐정이 절벽으로 가서 추적을 계속할 지,
Part Ⅰ.
BMW Margeting
1. BMW소개 및 선정이유
1) BMW 소개
BMW는 1916년 뮌헨에서 항공기 엔진회사로 처음 창립된 회사다. 그 후 1928년 영국의 오스틴세븐의 라이센스로 승용차를 만들던 딕시(Dixi)사를 인수하면서 자동차 생산에 뛰어들었다. 현재 자동차 엔진의 성능이 좋다는 평가를 받을 정도로 시장에